핀페시아 직구에 돈을 쓰는 10가지 끔찍한 방법

현대약품이 20년간 실험, 개발한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한 기능성 뷰티 브랜드 `랩클(Labcle)`을 론칭하고, 신상으로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과 `앰플`,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 등 3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혀졌습니다.

이번에 노출시킨 펩타이드 기능성 뷰티은 독일의 피부과학테스트소 더마공부에서 `EXCELLENT` 등급을 받았으며, 한국에서는 OATC 피부 임상시험센터가 만 30세에서 60세 사이 한국인 여성을 타겟으로 진행한 `제품 4주 사용 후 만족도 조사`에서 8개 항목에 핀페시아 만족도 100%를 보일 정도로 두터운 신뢰도를 보여주는 상품이다.

" width="auto" height="auto" frameborder="0" allowfullscreen>

신상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과 앰플은 보습과 영양, 탄력, 주름 등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으로, 특허 펩타이드 7종을 포함하여 현대약품이 독자 조성한 20종의 펩타이드 1500PPM이 함유됐다.

랩클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 또한 특허받은 펩타이드 성분을 포함한 상품이다. 크림의 수준 높은 보습감과 토너의 상쾌함을 모두 만족시키며, 끈적임 없이 건조하지 않게 수분광 피부를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image

현대약품 지인은 ""20여 년간 펩타이드를 테스트해오며 쌓아온 노하우로 피부 노화에 대한 소비자의 고민을 해소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국제 펩타이드 심포지엄을 개최하며, 펩타이드 뷰티에 대한 학술 자료도 공부 개발에 http://edition.cnn.com/search/?text=핀페시아 적용할 수 있도록 시도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런가 하면, 랩클은 랩클 공식몰을 비롯해 네이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몰에서 새 제픔을 판매하고 있고, 이후 여러 유통 플랫폼으로 확장할 계획이다.